국외소식

영국 REACH 등록의 대략 20%가 취소될 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62회 작성일 21-01-13 09:30

본문

영국 내 REACH 등록의 대략 20 % EU로 이전되지 않았으며 취소될 것입니다. 진행중인 이전을 완료하려면 영국 등록을 받은 EU 회사가 가능한 한 빨리 이전을 수락해야 합니다.

 

이전이 아직 완료되지 않은 경우 EU 승계자는 가능한 한 빨리 이전을 수락을 해야 합니다. 2021 3 31일까지 이전이 완료되지 않으면 이전이 취소되고 등록이 취소됩니다. 이는 등록자가 더 이상 EU 시장에 물질을 합법적으로 출시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최소 2,900 개의 영국 등록이 무효화되었으며 2020년 말까지 EU로의 이전이 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취소될 것입니다. 이는 REACH 총 등록 수의 약 3 %에 해당합니다.

 

전환 기간이 끝날 때 영국 기반 회사에서만 등록한 268 개의 물질이 EU로 이전되지 않았으며 이에 해당하는 등록은 취소됩니다. 이러한 물질들은 등록 된 모든 물질의 약 1 %를 차지합니다. 잠재적인 시장 영향 측면에서 볼 때, 이 물질들 중 약 60 %는 중간 용도(intermediate use)로만 등록되었으며, 이는 이 물질들이 다른 물질의 제조에 사용되어 변형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영국에서만 등록된 237 개 물질에 대한 등록이 현재 영국에서 EU로 이전되고 있습니다.

 

영국 회사에서만 등록된 물질 목록이 이제 업데이트되었으며 ECHA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국 등록에 포함된 정보는 취소 후에도 ECHA 웹 사이트에 남아 있지만 등록 상태는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