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소식

ECHA, REACH 허가의 사회 경제적 영향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40회 작성일 21-01-18 09:27

본문

REACH 허가의 사회 경제적 영향에 대한 ECHA 연구에 따르면 허가 요건들로 인해 관련 기업들이 고위험성 물질 (SVHC) 사용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허가 대상인 화학 물질 54 거의 절반이 EU에서 사용이 완전히 중단되었습니다. 또한, 기존 허가를 검토한 결과 일부 화학 물질의 사용이 계속되는 곳에서도 사용량이 97 % 까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허가된 화학 물질의 사용이 광범위하게 대체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유해한 화학 물질의 대체가 아직 불가능한 경우에, SVHCs 사용을 허가할 때의 사회적 이익이 나머지 건강에 미치는 위험보다 거의 20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때 사회적 이익은 제품 서비스의 가용성, 비즈니스 유지 관리 일자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ECHA 과학위원회에서 권장하는 조건들을 포함한 허가 요건들은 사람들의 건강과 환경에 대한 SVHCs 지속적인 사용 위험을 줄이는 도움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근로자의 6 크롬에 대한 노출이 감소하여 작업장 발생 위험을 줄이고 산업안전보건법(occupational health and safety legislation) 요건들을 충족시키는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내분비 교란 화학 물질인 에톡실화 노닐(ethoxylated nonyl-) 옥틸 페놀(octylphenols) 배출량이 향후 12 동안 90 % 이상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는 또한 허가를 신청하는 EU 기업의 예상 비용을 업데이트했는데, 이는 신청한 사용(use) 대략 200,000유로에 가까우며, 평균 1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700 내지 900 유로에 달합니다.

REACH 하에서 유해 화학 물질의 사용을 허가하고 시장 출시를 제한하는 것은 화학물질의 위험을 관리하는 가지 강력한 도구입니다. 메커니즘은 다르게 작동하지만 건강과 환경을 보호하며 기업들이 공정한 경쟁에서 운영 있도록 서로를 보완합니다. REACH 제한의 비용 이점에 대한 별도의 보고서는 2 중순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발표된 연구는 REACH 허가의 영향에 대한 ECHA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는 2010-2020 동안 허가 과정에서 수집된 데이터와 지식을 기반으로 합니다.